부재 소유자와 함께 일하기

각 모기지 서비스 제공자는 수정에 대한 자체 규칙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자신에게 유리하게 기울어져 있었습니다. 그들의 주요 목적은 차압에 직면한 사람이 대출에 대해 연체된 금액을 회수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월 지불액을 늘리거나 모기지 잔여 기간을 연장하거나 두 가지를 결합하여 수행되었습니다. 월납입금을 늘렸을 때 최종 압류가 지연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차압에 직면한 사람은 이전에 월별 지불을 할 수 없었습니다. 더 높은 금액을 지불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2009년 3월 오바마 행정부가 발표한 저렴한 주택 개조 프로그램(Making Home Affordable Modification Program)은 프로세스를 변경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대출 수정 지침을 표준화했습니다. 월 모기지 지불액은 개인 소득의 31%로 줄어듭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는 압류 절차를 중단하고 집을 구할 수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Fannie Mae, Freddie Mac 또는 FHA를 통한 대출에만 적용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모기지 서비스 제공자는 다른 대출에 대한 지침을 따르지 않도록 압박을 받습니다. 저렴한 주택 개조 프로그램(Making Home Affordable Modification Program)은 대출 수정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압류에 직면한 많은 사람들은 대출 수정이 무엇인지 전혀 몰랐습니다. 그들은 하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몰랐습니다.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래 압류에 직면한 사람들로부터 대출 수정을 위한 신청이 쇄도했습니다. 이것은 모기지 서비스 제공자에게 엄청난 부담을 주었습니다. 압류 위기가 시작되기 전에는 미국의 압류 건수가 상대적으로 적었습니다. 모기지 대행업체에는 업무를 처리할 인원이 거의 없는 소규모 부서가 있었습니다. 대출 수정은 드물었습니다. 업무는 주로 행정 업무였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모기지 서비스 제공자는 손실 완화 부서의 규모를 크게 늘려야 했습니다. 그들은 이 부서의 사람들에게 대출 수정 방법을 교육해야 합니다. 모기지 서비스 제공자는 손실 완화 부서에서 이에 대한 속도를 높이는 데 큰 문제가 있었습니다.

미국 대중은 대출 수정을 신청한 압류에 직면한 사람들의 끔찍한 이야기를 통해 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사는 한 여성은 대출 수정을 받았다고 보고했습니다. 그것을 얻기 위해 그녀는 왕의 고통을 겪어야 했습니다. 그녀는 3개월이 넘게 걸렸다. 그녀는 하루에 10~15번씩 모기지 서비스 제공자에게 연락했습니다. 그녀는 그 과정에서 회사 사장에게 연락을 취하기도 했다.

손실 완화 부서에서 대출 수정 신청서를 분실한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이 경우 신청서를 다시 제출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몇 달 동안 지원에 대해 문의하는 전화를 하지 말라고 합니다. 무직자작업대출 전화를 걸면 매번 다른 사람과 통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각각의 새로운 사람에게 그들의 요청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계속해서 말해야 합니다.

뉴욕의 한 압류 전문가는 Bank of America 및 Wells Fargo와의 거래에 너무 실망하여 주립 은행 부서에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그 이후로 둘 다 서비스에서 약간의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다양한 모기지 서비스 기관의 손실 완화 부서에 있는 사람들이 전화를 건 사람에게 주택을 저렴한 가격으로 수정 프로그램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고 말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들은 지침이나 자격이 있는 사람을 모릅니다.

너무 자주 월 납부액이 아직 연체되지는 않았지만 뒤처지는 것은 시간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은 2개월 또는 3개월의 납부액을 놓칠 때까지 도움을 받을 수 없다는 말을 듣습니다. 사람들이 지불을 늦게 한 후 다시 전화를 걸고 손실 완화 부서의 사람들이 이를 받아들이지 않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다른 시간에 사람들은 월 상환금이 연체되지 않으면 대출 수정을 받을 수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는 저렴한 주택 개조 프로그램의 지침과 모순됩니다. 때때로 대출 수정을 신청하는 사람들은 수정을 돕기보다는 대출을 재융자하도록 하려는 다른 사람들에게 라우팅됩니다. 케이스가 종료되고 차압에 직면한 사람과 상의하지 않고 공매도가 권장되는 다른 경우가 있었습니다.